폰테크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위에서 다양한 애플론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일부 상품들이지만 일반 대출 상품들과 달리 조건이 좋지 않은 분들을 위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일단 기기와 유심칩을 넘겨주지 않는 것만 해도 절반은 방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대포폰으로 사용 팔린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사용되면서 범죄에 연루될 수 있다는 점을 폰테크 대출 꼭 기억해야 합니다.
통신사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개통하는 방식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가격이 폰테크 대출 수백만 원에 달하기 때문에 이러한 차익을 통해서 자금을 만드는 방법인것이죠.
핸드폰 개통을 하실 때 할부 구매를 하시는데 매달 지출되는 금액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할부기간 이내에 연체가 되서도 연체이력, 신용점수 영향이 없고 대출이력이 남지 않아 개통되신 기기값만 통신사에 할부로 납부하시는 자유로운 폰테크 상환 방식이기 때문에 이용 고객님들이 많으세요.
폰테크는 사기이지만 사기죄로 처벌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국내 대학 재학생이나 졸업생, 휴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휴대폰 할부값을 통신요금과 합산해서 월요금으로 납부하기 때문에
대출정보모음 폰테크 대출, 정말 괜찮을까요?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폰테크 대출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불법 보조금을 이용한 폰테크는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사나 제조사가 제공하는 보조금을 이용하는 폰테크 업체 과정에서 법적인 규제를 준수해야 합니다.